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PA분석을 활용한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프랜차이즈와 비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프랜차이즈와 로스터리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요인이 이용고객의 긍정적 소비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연령의 조절효과 : 강릉지역의 20대, 30대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1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체험과 브랜드신뢰 및 고객만족의 구조적 영향 관계 - 대안매력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9 .11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와 애착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소비동기에 따른 커피 브랜드별 선호도 및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7
The Study on the Effect of Experience Values of Chinese Coffee Shop on the Intent of Revisiting of Consumers: Focusing on the Mediation Effect of Emotional Responses
유통과학연구
2019 .01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 재방문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 개인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0
개인 커피점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비교분석: DEA분석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커피프랜차이즈매장의 선택속성이 매장이미지와 소비자 감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11
가맹사업법의 최근 쟁점과 개선방안
경쟁법연구
2018 .01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국 커피전문점 제품/서비스이미지가 한국 커피전문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재한 중국 유학생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중국 소비자의 커피 제품 추구 편익과 소비자 적대감 및 한류 태도가 한국 커피전문점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7
커피전문점 방문수요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글로벌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C기업의 인도네시아 점포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가맹사업 공정화를 위한 지역정책 연구
정책연구
2016 .10
수정된 IPA를 이용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종사원의 조직정치지각과 직무성과의 관계연구: 심리적 압박이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 지각수준을 조절변수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커피 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