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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Framework
Ⅲ. Empirical Framework
Ⅳ. Findings and Discussions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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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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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관리연구
2018 .07
상표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패션시장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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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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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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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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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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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경영리뷰
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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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경영연구
2018 .01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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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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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11
Luxury Brand Equity in Online Channel: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Trust
ASIA MARKETING JOURNAL
2019 .07
스타벅스 브랜드 체험,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The Impact of Perceived Brand Prestige on Brand Loyalty in Luxury Brand Purchase Contexts: The Mediating Role of Brand Trust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Self-esteem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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