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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2. 관련 연구
3. 연구 방법
4. 사례연구 : Samsung Galaxy S10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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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entifying a Predictive Model of Consumer’s Complaints for Financial Firms’ Services Using Consumer Complaint Database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잠재적 차량 결함 탐지를 위한 비정형 고객불만 텍스트 데이터 분류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3 .06
생태계서비스 측면에서 인공지능으로 규명한 공원 관련 민원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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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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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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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6
도시가스 민원처리 Process 개선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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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계획
2020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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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6
건축협정 민원 분석을 통한 법제 쟁점 및 한계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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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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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1
텍스트마이닝을 통한 도로 현장 공문 데이터의 민원 키워드 분석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4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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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3 .06
교내 민원데이터의 텍스트 마이닝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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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12
고객센터 상담내용 분석을 통한 이탈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11
The Association of Worker Characteristics and Occupational Factors with Musculoskeletal Complaints of Building Construction Workers in Indonesia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9 .12
공간 빅데이터 마이닝을 통한 인천지역 환경민원 분석
대한공간정보학회 학술대회
2015 .09
제품 사용기간을 고려한 고객경험 분석 및 제품 개선방향 도출
대한산업공학회지
2024 .08
지방 상수도 고객 민원 빅데이터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2
A Study on Implementation for Geo-mashup Service of Complaint Data for Disabled Facilities using Text Mining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22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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