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요약
I. 서론
II. 본론
III.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윤리의 현황과 과제
윤리연구
2019 .01
옛 광고를 통해 본 한국인들의 `몸 가꾸기`에 관한 소망 : 1920~70년대 일간신문 광고를 대상으로
서울민속학
2017 .12
『조선시보(朝鮮時報)』 광고의 문자와 삽화에 대한 고찰
일어일문학
2023 .05
공익광고를 통해서 본 현대 러시아 사회- 2000년대 이후 주요 이슈와 변화 양상 -
외국학연구
2022 .06
근대 문예지의 광고 연구-1920년대 문예지 소재 서적 광고를 중심으로
어문론총
2022 .12
광고 언어로서의 신조어 – 신조어를 기반으로 한 광고 언어 연구의 확대 방안 모색
동남어문논집
2018 .01
『신데렐라』의 패러디 광고 스토리텔링: 한국과 프랑스 사례 비교
스토리앤이미지텔링
2021 .06
텔레비전 광고에 담긴 담화·사회문화적 수행 분석 - ‘박카스’ 광고 속 부부 역할의 이데올로기 변화를 중심으로 -
우리말연구
2024 .01
근대전환기 신문 광고의 서사적 삽화 연구
온지논총
2018 .01
광고에 묘사된 시니어 모델의 사회적 이미지와 광고 소구전략 변화에 대한 내용분석
사회과학연구
2018 .01
개화기 서포의 소설 출판과 상품화 전략- 신문 게재 소설 광고를 중심으로
민족문화연구
2016 .01
노인 광고 콘텐츠의 의미 변화 분석 : TV 광고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5 .09
정책 광고의 표현 특성 연구
언어학 연구
2015 .07
광고, 기호 속 숨겨진 비밀 - TTL 브랜드의 초기 광고전략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기호학 연구
2022 .04
정책 광고의 텍스트성 연구-이명박 정부 시기의 정책 광고를 중심으로-
한말연구
2015 .06
광고 언어의 화용론적 요소를 활용한 토론과 글쓰기의 연계
한국사상과 문화
2016 .01
코로나19 관련 방송 공익광고의 주제 변화와 텍스트 분석
우리말연구
2021 .01
중국과 한국 소비자의 광고수용 비교연구 ― 불확실성과 감정소구 요인의 중재효과를 중심으로
중국학
2017 .01
광고 활용의 창의력 증진과 통섭적 글쓰기
인문과학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