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1
Ⅰ. 서론
Ⅱ. 고교학점제와 2022 교육과정 개정에 따른 도덕과의 변화
Ⅲ. 고교학점제와 2022 교육과정 개정에 따른 도덕과의 과제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교학점제 도입과 2022 교육과정 개정에 따른 도덕과의 변화와 과제” 에 대한 토론문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8
고교학점제에 따른 도덕과 교육의 과제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4
“고교학점제에 따른 도덕과 교육의 과제”에 대한 토론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4
고교학점제와 선택형 교육과정
교육정책토론회집
2017 .12
고교학점제 도입을 위한 기초 논의
교육정책토론회집
2017 .12
고교학점제 도입을 위한 기초 논의
교육비평
2017 .12
고교학점제 도입과 고교평가 혁신
교육비평
2017 .12
2023년, 고1부터 ‘고교학점제’ 전면 도입!
나침반 36.5도
2021 .09
고교학점제와 진로교육
한국진로교육학회 학술대회지
2023 .05
2022 개정 교육과정과 고교학점제, 지리의 위기인가 기회인가?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고교학점제 적용에 따른 도덕과 교사별 과정 중심 평가의 의의와 적용 방안 논의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8
고교학점제 도입과 『윤리와 사상』 교육과정의 구성 방향 모색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4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학교 조직문화 개선 사례 연구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22 .06
고교학점제 시행에 따른 학교 진로교육의 과제
한국진로교육학회 학술대회지
2023 .05
고교학점제는 고등학교를 어떻게 바꿀까
교육비평
2017 .12
고교학점제에서의 진로교육 활성화를 위한 제안
한국진로교육학회 학술대회지
2021 .11
“고교학점제 적용에 따른 도덕과 교사별 과정 중심 평가의 의의와 적용 방안 논의” 에 대한 토론문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8
“고교학점제 적용에 따른 도덕과 교사별 과정 중심 평가의 의의와 적용 방안 논의” 에 대한 토론문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8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선택과목 교육과정 재구조화 연구 -『윤리와 사상』을 중심으로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0 .10
“고교학점제 도입과 『윤리와 사상』 교육과정의 구성 방향 모색”에 대한 토론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