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기존 문헌 검토 및 연구문제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선용동기가 행복과 고독에 미치는 이중경로 모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6
중학생 게임 과몰입의 원인과 이용동기의 매개효과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4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청소년 SNS 이용동기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The Effects of Gaming Motivations on Gaming Behaviors: A Self-Determination Theory Approach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motional Problems and Game Commitment in Adolescent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게임이 청소년 행복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4
게임 품질 향상을 위한 재미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대리 게임 판단을 위한 게임 플레이 데이터 활용에 관한 기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4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게임이용자의 만족 성향이 게임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PENS 척도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3 .12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모바일 게임 이용량이 게임 만족도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게임 이용시간과 개인 내적 요인 그리고 게임의 폭력성 유무가 청소년의 도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의 미학적 잠재성과 가치 특성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