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1
Ⅳ. 연구 2
Ⅴ. 논의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매후기 정보 누적이 온라인 쇼핑몰 제품의 평점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24 .08
온라인 리뷰의 특성과 신제품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온라인 쇼핑몰의 평점 분산정도가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배제 유형과 사회적 거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9 .07
인터넷 쇼핑몰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 평점분포를 고려한 컨조인트 분석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6 .12
평점이 수렴되지 않는 리뷰의 제품들이 더 좋을 수도 있을까?: 제품 리뷰평점의 분산과 소비자의 조절초점 성향에 따른 소비자 태도 변화
지식경영연구
2021 .09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온라인 리뷰의 평점과 양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징 저널
2019 .01
중국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에서 행위적 의도에 대한 소비자의 가격민감도와 금전적 가치의 영향 평가 : 리뷰 평점 및 성별의 조절효과
고객만족경영연구
2022 .12
온라인 쇼핑 환경에서 리뷰 평점의 방향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예술품과 기능품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2 .02
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추천시스템 평점 정제 모델 연구 (리뷰 감성을 활용한 평점의 유용성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온라인 거래 사이트의 사용후기에 대한 댓글의 속성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거래위험과 구매가치가 중고제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24 .06
방한 관광객의 온라인 리뷰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감성분석 및 평점 예측모형
지식경영연구
2022 .03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인터넷 쇼핑몰 구매의도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텍스트-평점 상호작용을 반영한 Bert 기반 리뷰 유용성 예측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사회적 배제가 온라인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평점 분산과 사회적 거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온라인 리뷰의 텍스트 분석을 통한 고객 평점 예측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1 .01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묶음제품의 가격제시 프레이밍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제품유형, 시간적 거리감프레이밍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1
여가활동 정보 사이트의 평점 시스템 신뢰성 향상 방안 : 영화정보 사이트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7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