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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시장에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내와 해외 스포츠 패션브랜드 비교분석
Journal of China Studies
2019 .01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The Role of Brand Knowledge in Explaining Relationship between Brand-Centered Communications and Brand Commitment: Evidence from Public Banks Pakistan
유통과학연구
2019 .01
Exploring brand Emotional Components in Consumer-brand Relationships: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Image and the Mediating Role of Brand Commitment
유통경영학회지
2024 .10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The Influence of External Mobile Branding Consumption Activities on Employee Brand Commitment and Consumer Performan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1 .01
The Effects of Food Service Establishment’s Cultural Marketing on Brand Image and Brand Loyalty
관광경영연구
2017 .01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과 브랜드 자산 간의 감성지능의 조절효과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8 .06
중국 커피 시장에서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21 .01
A Study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Cultural Openness and Attitudes towards Global Brands on Chinese Consumers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23 .04
럭셔리브랜드개성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신뢰 매개역할 및 브랜드관여도 조절효과
무역연구
2022 .10
호텔 고객의 브랜드 경험가치와 브랜드 만족, 브랜드 몰입, 브랜드 사랑 간의 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패밀리레스토랑의 문화마케팅활동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호텔 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이미지 간에 사회적 책임 활동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외식기업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여성 소비자 쇼핑가치를 조절효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The Impact of Perceived Brand Prestige on Brand Loyalty in Luxury Brand Purchase Contexts: The Mediating Role of Brand Trust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Self-esteem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The Effect of Brand Experience on Brand Love through Brand Trust, Satisfaction, and Identification: A Focus on Korean Cosmetic Brand Shops
무역연구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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