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위험인지로 인한 관광지이미지와 관광객방문의 영향관계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6 .10
전남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태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2 .08
다목적지 여행에서 관광 목적지 간의 연결 패턴 조사: 대구광역시를 사례로
관광학연구
2020 .01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관광목적지 개성이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남을 방문한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6 .01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도보여행 관광자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12
사회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방한 중국인 단체 관광객과 개별 관광객 간 관광목적지 네트워크에 관한 비교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5 .07
방한 중국인 관광객이 지각하는 위험이 한국방문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문화콘텐츠 이미지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5 .12
스마트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다층적 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경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객의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5 .02
관광목적지 매력성이 목적지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사회네트워크 분석(Social Network Analysis)을 이용한 방한 외래 관광객의 관광목적지 선택 연구 : 서울·경인지역 관광목적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9
기후변화에 따라 관광경험, 관광가치, 관광 위험요인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제주도를 방문한 한국과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1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2
제한적 목적지 이미지의 다차원적 접근 모델- 북한관광 빅데이터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9 .01
관광목적지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관광객의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류문화콘텐츠 이미지의 조절효과 : 방한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중국관광객의 지각된 위험과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2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관광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강원도 철원군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1
관광목적지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관광이미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2 .08
What Makes People Visit Thailand : Focusing on Destination Image, Political Risk and Prior Visitation
경영교육연구
2017 .06
빅데이터를 활용한 외국인 관광객의 국가 그룹별 방문특성 및 유사성 : 트립어드바이저 자료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