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김병희 (서원대학교) 한상필 (한양대학교)
저널정보
한국광고학회 광고학연구 광고학연구 제17권 제2호
발행연도
2006.1
수록면
7 - 41 (3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추출되었고 이는7전체 변량의 를 설명하였다6.57% .첫 번째 회전 이후 항목이 도출되었으나 단39일 항목은 척도로서의 미가 미약하며 신뢰성검증이 불가능하므로 제거할 필요가 있다는의 권고에 따 Nunaly & Bernstein(194)라 항목이 제거되었으며 최종적으로 개 항3 , 36목이 추출되었다 한편 요인적재값 이상에. , .60서 베리멕스 회전을 실시한 결과 요인수가 , 5지로 축소되고 항목수도 개로 줄었으나 설명27변량은 로 나타나 요인적재값 이6.57% , .50상으로 회전시킬 경우와 차이가 없었다.척도개발 연구자들의 경험에 의하면(Bearden& Netemeyer, 19; Hair et al., 198;표 이차자료 탐색적 요인분석 결과< 3>항 목 항목명독창성요인( 1)적합성요인( 2)명료성요인( 3)상관성요인( 4)h2뜻밖의 Q35 놀라움 .82 .804혁신적인 Q34 혁신감 .850 .823개성적이다 Q5 개성감 .838 .791독특하다 Q2 독특함 .74 .790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