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과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대면 체육교육을 위한 동작인식센서 활용 실감 콘텐츠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실감형 콘텐츠의 기술동향과 교육용 콘텐츠로의 적용 방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뷰티교육의 실감형 콘텐츠 개발 및 교수 학습 활용 방안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8
5G 기반 AR/VR 기술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0 .01
실감콘텐츠의 실내체육 적용을 위한 몰입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2
고령자용 근감소증 예방을 위한 실감콘텐츠 효과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모션 플랫폼 기반 게임시뮬레이터 개발과 실감성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문화유산 실감형 콘텐츠 제작을 위한 콘텐츠 플랫폼 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2D Array Camera기반 6 DoF 지원 공간콘텐츠 생성 기술에 관한 연구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0 .01
실감 콘텐츠 창작 교육을 위한 프레임워크 연구: 형태, 정보, 환영 개념의 적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실감형 설상 스포츠 시뮬레이터 개발을 위한 실측 데이터 이용방법에 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뷰티교육의 실감형 콘텐츠 적용 방향성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10
립모션과 아두이노를 이용한 가상현실 기반 실감형 3 차원 콘텐츠 제작 공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가상현실 스포츠실 수업을 위한 티볼 실감 콘텐츠 접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전시 프로모션 목적 실감형 스마트 디바이스 콘텐츠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실감형 콘텐츠를 활용한 군 정신전력교육 프로그램 개발 방안 연구 - 증강현실(AR)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가상현실 기반 안전교육 콘텐츠 유형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1
종묘와 사직단 제례 실감형콘텐츠 활용 방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AR 및 VR을 활용한 실감형 해기교육 콘텐츠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A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Tangible Educational Contents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