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연구방법
3. 연구결과
4. 논의 및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이용자의 환경이 게임 이용 및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게임 과몰입 및 중독이 게임 기업 충성도, 제품 충성도,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motional Problems and Game Commitment in Adolescent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청소년 게임 과몰입과 삶의 만족도의 연관성 연구 - 잠재집단 및 조절효과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3 .06
COVID-19 팬데믹 상황에서의 온라인게임 이용 동기와 온라인게임 과몰입에 관한 연구: 20대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4
중학생 게임 과몰입의 원인과 이용동기의 매개효과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4
게임이 청소년 행복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4
부모의 양육태도, 부모-자녀 간 의사소통 방식이 온라인 게임에 대한 부모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확률형 아이템 게임 이용이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변화에 미치는 영향 : 자존감, 우울감, 자기통제, 물질가치 그리고 게임인식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2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청소년 게임이용의 주관적 규범과 게임 과몰입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법질서 기능성 게임설계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소셜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주체적 행동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4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게임 선용동기가 행복과 고독에 미치는 이중경로 모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