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브랜드자산이 지역태도, 축제성과 및 지역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관광축제 방문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6
지역축제 체험이 지역 이미지 및 지역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영주한국선비문화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4
지방자치제도 이후 지역축제의 변화 : 축제 소재의 변화를 중심으로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7 .06
지역축제 브랜드자산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Societal fragilities and resilience: The emergence of peoplehood in Belarus
Journal of Eurasian Studies
2021 .08
제주섬관광 속성이 지역 브랜드이미지와 지역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11
지역축제의 브랜드 이미지가 가치,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금산 인삼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6
향토음식체험이 지역이미지와 지역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2017 전주비빔밥축제 방문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
2018 .04
지역 축제이미지가 방문객만족 및 지역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1
축제성과가 지역이미지 및 지역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강릉커피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1
지역축제 서비스품질, 지역축제 성과, 도시브랜드 자산 및 지역애호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순천만 갈대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8
지역축제의 이미지가 방문객의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축제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18 .01
Revisiting Intention and Satisfaction of Visitors to Local Festivals in Korea: Post-COVID-19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5
지역이미지와 지역축제 브랜드가치가 축제의 개최성과와 지역주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청도 반시축제를 중심으로
한국지방자치연구
2017 .01
지역축제 방문객의 자아일치감, 브랜드동일시 및 라이프스타일 일치감이 축제브랜드 애착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19 .01
한국 지역축제에 관한 연구경향 분석: 2002년-2014년 사회과학분야 논문을 중심으로
지방행정연구
2015 .01
지역축제의 브랜드 지식이 지역의 이미지, 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보령머드축제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지역축제 브랜드자산과 축제성과의 관계에서 개최지역태도의 매개효과
주거환경
2023 .09
지역축제의 서비스품질과 축제 충성도 관계에서 축제 만족도의 매개효과 : 원주 다이내믹 페스티벌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11
지역축제 서비스품질이 지역기반 창업기업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함평나비축제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