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요약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Method
Ⅳ. Results
Ⅴ.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인 미디어 방송을 고려한 방송시스템 설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미래방송기술 - 5G broadcasting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7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 모델-제품 적합성, 제품태도,구매의도,구전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인간 인플루언서를 위협하는 가상 인플루언서의 사례와 경쟁력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6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 모델-제품 적합성, 제품태도,구매의도,구전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11
스마트 방송서비스를 위한 방송콘텐츠 분석 기술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6 .06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소비자 반응 요인 도출 : 소비자 생성 텍스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보화정책
2023 .06
1인 방송 시스템 설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11
방송시스템 트리분석을 통한 국산 방송장비 활용실태 조사와 동향 연구
한국위성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12
비대면 실시간 방송 시스템 : Untact System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11
네트워크를 이용한 홈쇼핑 야외 생방송 방송시스템 설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재난방송을 위한 이동멀티미디어방송 시스템용 자동인지 기법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7
MCN환경하에서 실시간 개인방송의 법적 쟁점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6 .03
e-스포츠 방송을 위한 효과적인 그래픽 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모바일 방송 기술과 미래 융합 서비스
방송과 미디어
2020 .07
인플루언서 동반여행의 여행상품 선택속성과 인플루언서 특성이 만족도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S-O-R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6
Research on impulse purchase of live e-commerce platform users based on ELM model in China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11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혁신성의 조절효과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4
개인형 미디어 서비스의 실시간 음악방송 시청자수 결정 요인 : 브이라이브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의 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방송공학회논문지
202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