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토론을 시작하며
Ⅱ. 5.31 교육개혁의 학교혁신 전략과 정책에 대한 논의
Ⅲ. 5.31 교육개혁과 정부별 학교혁신 정책 비교와 혁신정책 영향
Ⅳ. 5.31 교육개혁과 학교혁신을 바라보는 현장 교원의 입장
Ⅴ. 토론을 마치며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토론문] “5·31 교육개혁이 학교교육 혁신에 미친 영향”에 대한 토론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5.31 교육개혁이 학교교육 혁신에 미친 영향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토론] ‘5.31 교육개혁과 교육과정 개편’에 대한 토론 20년 전 교육개혁안으로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는가?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토론문] 「학교교육 혁신을 위한 교육행정체계의 구축」에 관한 토론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토론문] 학교교육 혁신을 위한 교육행정 체계의 구축 토론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토론문] 학교교육 혁신 방향과 과제에 대한 토론문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토론] ‘5·31 교육개혁과 교육과정 개편’에 대한 토론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토론문] 〈5.31 교육개혁 이후 교육과정 개선의 성과와 과제〉에 대한 토론문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4
[토론] 학교재정에 대한 5·31 교육개혁의 성과와 과제(토론)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토론문] 5.31 대학교육 개혁의 영향과 과제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4
[토론] "5·31 교육개혁과 단위학교 거버넌스의 변화 : 학교운영위원회를 중심으로"에 대한 토론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학교교육 혁신의 방향과 과제: 교육개혁을 위한 새패러다임 탐색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교육개혁
선진화 정책시리즈
2020 .01
[토론 2] 학교혁신을 통한 미래의 교육리더쉽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7 .05
[토론문] 『학교교육 혁신의 주체로서 교원의 위상』에 대한 토론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토론] 『5.31 교육개혁의 단위학교 인사 자율화의 성과와 쟁점』에 대한 토론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토론문] 20년간의 교육과정 정책의 공과, 교사에게 물으면 답이 나온다: 「5.31 교육개혁 이후 교육과정 개선의 성과와 과제」에 대한 토론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4
[토론] 학교회계제도 도입 과정 성과 과제 - 「학교재정에 대한 5.31 교육개혁의 성과와 과제」 토론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토론] 〈학교재정에 대한 5.31 교육개혁의 성과와 과제 / 토론문〉 다시 5.31로 되돌아가야 하는가? : 교육재정 확보의 우울한 전망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토론] 5·31 교육개혁과 교육과정 및 관련 제도 개편 평가와 제언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