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움직임감지를 통한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 구현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홀로그래픽 인터랙티브 아트 설치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불편한 시선 -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인터랙티브 아트의 서사와 맥락에 따른 참여 유도 가능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Bedroom Ⅱ -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BE THE MARIO 꿈기반 협업 게임창작을 통한 인터랙티브 아트 작품 제작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인터랙티브 시스템을 활용하는 인터랙티브 타이포그래피 작품에 관한 연구 - ‘Interactive Floral Type'을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normality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통계 데이터의 3D 애니메이션 인터랙티브 가시화 콘텐츠 구현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9
Have a Good Look, 일상 속 새로운 시선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인터랙티브 설치 인터페이스를 통해 구현된 수 · 과학 게임, 〈Move Us〉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정서적 유대감을 높여주는 인터랙티브 사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인터랙티브 미디어에 적용되는 인터랙션 의미의 범주화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통합적 브랜드아이덴티티 시스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반응형 뉴미디어 아트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활용한 영화 마케팅 활성화 방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데이터 아트 활용 수업 방법론으로서 융합 교육 탐색
문화와융합
2024 .07
역사문화지구의 퍼블릭 아트에서 나타나는 표현 특성과 아이덴티티 연구 - 징더전 시 도계천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2
실존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설치 인터랙티브 아트 작품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Route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