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임예슬 (인천대학교) 박종승 (인천대학교)
저널정보
한국게임학회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제22권 제4호
발행연도
2022.8
수록면
27 - 37 (11page)
DOI
10.7583/JKGS.2022.22.4.27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논문에서는 혼합 현실에서의 캐릭터 애니메이션 생성을 위해 사람의 자세와 이동 경로를 추정하고 이를 가상 공간에 배치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제안 방법은 전 방향의 구면 카메라를 사용하여 기존의 평면 카메라의 화각의 한계를 극복하였다. 캐릭터 애니메이션 생성을 위해 카메라의 상대 위치와 함께 넓은 범위의 자세와 위치의 이동 경로를 추적한다. 실험을 통해 제안 방법이 기존의 방법보다 더 높은 정확도를 보임을 확인하였다.

목차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 연구
3. 실세계에서의 사람 동작 인식
4. 가상세계에서의 애니메이션 재현
5. 실험 결과
6. 결론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