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트남관광객의 관광동기가 부산관광지매력속성, 만족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사후관광지 이미지의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관광정보 실재감이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3
중국인 관광객의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01
SNS 관광정보특성,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의 영향관계 연구 - 베트남 관광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중국인 관광객의 관광지 선택속성이 만족도,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온라인 여행사를 이용한 부산 방문 개별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A Study on the Destination Preferences of Chinese Tourists in Seoul and Jeju Island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방한 중국인관광객의 라이프스타일, 관광지 매력속성, 만족도, 재방문의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19 .01
부산의 관광지 이미지 감성과 만족,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2 .08
관광객 독특성 추구욕구에 따른 독특한 관광지 방문의도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7
부산의 관광지 이미지 인식에 대한 탐색적 연구: 외국인 관광객의 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0
관광지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 관광지 이미지, 만족, 재방문의도 간 구조적 관계: 제주관광지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0 .01
소셜 미디어데이터 분석을 통한 부산방문 외국인 관광객의 선호 관광지 및 관광지 이미지 분석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20 .01
관광객 가치인식에 따른 관광지 수명 주기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부산 관광지 선택속성, 이미지와 방문 만족에 관한 연구 -서울·경기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20 .01
한국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청이 한국관광지의 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베트남 청년 시청자 중심으로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24 .03
大阪の観光イメージ調査分析 -韓国人を中心に-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베트남 음식점매력속성이 관광지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지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2
韓國國家形象對旅遊目的地形象和旅遊意向的影響研究: 以中國潛在旅遊者為例
관광경영연구
2019 .01
A Study on the Moderating Effect of Psychological Power in the Relationahip between Service, Image, and Satisfaction in the Tourism Context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