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온라인 쇼핑 시장 현황
Ⅲ. 소비자의 니즈 분석
Ⅳ.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박물관 문화상품에 대한 연구 동향 분석: 2014∼2024년을 중심으로
지역과문화
2024 .09
박물관 문화상품 속성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이징 고궁박물원을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2
문화상품 구매 집단의 ‘재미성’ 평가의 융복합 차이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12
문화플랫폼으로서 온라인 박물관의 방향성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1 .01
융 · 복합 시대에 부응하는 뮤지엄 문화상품의 효과적인 상품화 개선방안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3
A Convergence Study of Consumer Purchase Preferences for Museum Shop Products - Focusing on the Palace Museum in China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4 .06
문화창의 상품의 감성 디자인 특성이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문화창의 상품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韩·中参与式博物馆青少年文化艺术教育项目比较研究 : 以韩国国立中央博物馆和中国故宫博物馆为中心
지역과문화
2022 .12
문화관광상품의 디자인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8
Research on the Interactive Experience Design of Museum Cultural Product Customization Platform-Focusing on Shenyang Palace Museum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2 .02
대학박물관의 지역 연계 프로그램 특성 연구
문화와융합
2023 .07
관광서비스 융합을 통한 지역 전통도자문화콘텐츠 확장성 복합연구 - 전남지역 도자공립박물관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12
DEA 기법을 이용한 지방 국립 박물관들의 경영성과 측정 및 비교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1
중국 소비문화에 나타난 신주류 소비층의 심미적 소비특성에 관한 융합 연구 - 쑤저우 성품서점 및 베이징 고궁박물관 문화상품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3
정보제공과 관계혜택이 문화상품 온라인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연상품과 상영상품의 차이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지역 박물관 평가를 위한 상호작용적 경험모델 고찰
지역과문화
2015 .12
부천 박물관 클러스터의 형성과 전개: 박물관밸리 계획과 클러스터의 과도적 운영(2002-2017)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1 .04
박물관 온라인 관람 콘텐츠 구현 및 연구 동향 분석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5
한중 문화상품무역 국제경쟁력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9
온?오프라인 연계 체험형 어린이 박물관 콘텐츠 개발 및 만족도 조사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