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Introduction
Ⅱ. The Main Subject
Ⅲ.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스포츠 종목 분석을 통한 e스포츠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1
산업형 메타버스의 현재와 미래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23 .12
미디어 산업의 새로운 변화 가능성, 메타버스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1 .08
메타버스 뉴스 빅데이터 분석: 토픽 모델링 분석을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메타버스 서비스 확대를 위한 인공지능 기술의 활용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22 .01
메타버스와 보안 이슈에 대한 고찰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1
메타버스의 서비스적 특성 도출
방송과 미디어
2022 .07
모바일 게임의 e스포츠화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메타버스의 미래
정보과학회지
2022 .04
「이스포츠(전자스포츠) 진흥에 관한 법률」 개정안 평가 및 개선 방안 제언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8
메타버스와 디지털 콘텐츠 기술 간의 연관성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1
메타버스 웹 플랫폼과 서비스 현황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22 .05
메타버스의 법적 쟁점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1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Ready Player One)’을 통해 살펴본 메타버스 윤리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06
메타버스 산업 기술동향 및 활용전략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3 .05
메타버스 산업 기술동향 및 활용전략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ML-Agent를 활용한 메타버스 기반 게임 테스트 자동화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메타버스 활용과 이용자 인식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메타버스 활용 교육에 대한 대학 교수자 인식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메타버스와 도시
도시정보
202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