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메타버스 생태계에서 브랜드 경험
Ⅲ.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트랜스 브랜딩 전략 3-1 트랜스미디어
Ⅳ. 메타버스 플랫폼을 위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딩 사례분석
Ⅴ. 분석결과
Ⅵ.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tending to a New Platform: Characteristics and Effects of Brand Experiences in the Metaverse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라인 프렌즈' 캐릭터의 트랜스미디어 브랜딩 사례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1
The Effectiveness of Collaboration: The features of Co-Branded Products Affecting Brand Equity and Consumer Sentiment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5 .02
메타버스 브랜드 경험과 명품브랜드 태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5 .02
브랜드 정보 인식요인들이 브랜드 공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캐릭터 중심 스토리텔링에서의 캐릭터 역할 확장과 세계관 대체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11
브랜드경험과 브랜드개성이 브랜드관계변수를 통해 브랜드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산업연구
2024 .08
스포츠 산업의 브랜드 경험에 따른 브랜드 인게이지먼트와 고객감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6
전통시장의 브랜드 전략을 통한 관광자원 특성화 정책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8
금융산업에서 브랜드인지도와 브랜드이미지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산업연구
2019 .01
게임 IP를 활용한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 : 〈워크래프트〉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Cyber World의 Moving Brand Identity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1
디지털환경에서 매체몰입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관계감정의 계층적 매개효과 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5 .12
A Study on the Reestablishment of the Definition on Transmedia Concept Focusing on Case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상업유형별 브랜드 체험 중심형 공간의 디자인 특성 분석 – 국내 상업 공간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4
마켓컬리 스페이스 브랜딩 제안 - 공간 유형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체험 마케팅 분석을 바탕으로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0
브랜드 경영을 위한 디자인 컨설팅 서비스의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7
An Exploratory Study on Measuring Brand Image from a Network Perspective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0 .11
프랜차이즈 브랜드 경험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콘택트렌즈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국안광학회지
2020 .12
Brand Reputation and Brand Preference: A Moderated Mediation Model of Brand Resonance and Consumer Ethnocentrism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