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글로벌 환경에서의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국가 이미지와 위기 유형,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역할을 중심으로
PR연구
2021 .12
기업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전문가와 공중 평가 비교
Crisisonomy
2017 .01
기업의 위기 이력이 공중의 책임 지각과 대응 메시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7
국내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PR연구
2016 .08
지방자치단체 위기 대응에 있어 위기 책임성이 메시지 수용도와 지방자치단체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정치 성향별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매체 유형의 조절된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PR연구
2020 .01
기업 연상에 따른 위기 유형, 대응 전략, 위기 이력이 공중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 정당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7 .06
신문 기사를 통해 나타난 종교조직의 위기 유형과 대응 전략 : 불교, 천주교, 개신교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3 .01
기업의 이슈 소유권, 위기 책임성, 위기 커뮤니케이션이 공중의 기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정부의 위기 대응에 관한 연구 - 위기 커뮤니케이션 대응 전략을 중심으로 -
국방연구
2015 .12
기업의 위기대응전략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위기 유형과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을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5 .12
효과적인 기업위기 대응전략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7 .12
기업 범죄 위기 유형, 위기 주체,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공중의 부정적 위기 감정, 부정적 행동 의도,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1 .04
위기책임성, 명성위기유형, 위기대응전략이 메시지효과와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정서의 매개효과
광고학연구
2015 .01
기업 위기 트렌드와 위기 커뮤니케이션 현황: 한국 기업의 최근 위기를 중심으로
PR연구
2020 .01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공중의 메시지 수용: 군사적 충돌 상황에서 책임귀인의 매개효과
PR연구
2016 .05
위기 상황에서 CSR 활동이 2030 소비자들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용과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 CSR 적합성, 위기의 책임성, 위기 대응 전략을 중심으로
PR연구
2023 .03
위기 커뮤니케이션 원칙의 재해석에 기반한 ‘탈경계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원칙’의 도출과 검증 - 라돈침대사태 사례에의 적용을 중심으로 -
Crisisonomy
2021 .01
Putting Cultural Context into SCCT When Crisis Responsibility Does Not Tell It All
PR연구
2017 .01
씰리침대의 라돈검출 위기대응 및 극복 사례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20 .08
메시지 유형에 따른 진실성 및 공정성 평가 연구 : 한미 양국의 대학생과 커뮤니케이션 유형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