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Method
Ⅲ. Results and Discussions
Ⅳ.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어교육 전공 외국인 대학원생의 학습경험과 직업적 정체성에 관한 연구
언어와 문화
2020 .01
Assessing Second Language Spoken Coherence
응용언어학
2024 .09
A Study on the Optimal Structure of Coherence in Argumentative Texts : With a Special Focus on Linking Adverbials
담화와인지
2016 .02
The Understanding of L2 Writing Anxiety in Graduate Students and Its Research Implications
신영어영문학
2020 .02
韓國 中文科 大學院의 現況과 未來 展望
중국어문학논집
2022 .12
A Case Study of Coherence Structures in L1 Korean L2 English Learner Writing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0
글 이해 과정에서 작동하는 독자의 응집성 기준에 관한 개념적 고찰
독서연구
2024 .08
혼성 텍스트의 (무)의미 : 루이스 캐럴의 『스나크 사냥』
새한영어영문학
2015 .11
한국근대사 박사학위논문 연구 동향과 대학원 교육
사림
2022 .10
한국 대학에 재학 중인 한국인 ․ 외국인 대학원생들의 문화간 의사소통능력과 영어매체사용 비교 연구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21 .01
한국과 일본의 교원양성기관 평가인증제 비교 연구 : 교직대학원과 교육대학원을 중심으로
일본문화학보
2015 .02
북미 대학원의 한국사 교육과 연구 ―한국 유학생 인터뷰를 중심으로
역사비평
2021 .02
A Study on the Learning Life Histories of Vietnamese Graduate Students Majoring in Korean Language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23 .02
Understanding an International Graduate Student’s Academic Development: From an Activity Theory Perspective
신영어영문학
2025 .02
외국인 대학원생의 학술적 글쓰기에 나타난 바꿔 쓰기 양상 연구 -한국인 대학원생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21 .09
Chinese International Graduate Students’ Perceptions of English as a Medium of Instruction (EMI) Courses at a Korean University
Journal of Asia TEFL
2021 .10
2000년대 이후 한국고대사 석・박사학위 논문의 현황과 대학원 교육의 방향
사림
2022 .10
영어뮤지컬 활용 수업에 대한 교육대학교 학부생과 대학원생의 인식 연구
영어영문학
2020 .02
Management of Fear of Negative Evaluation among Adolescents in Ibadan, Nigeria: Implications for Positive Psychology
Journal of Humanities Therapy
2019 .12
Motivational Enhancement Therapy and Academic Self-Efficacy Training in Enhancing Academic Performance of Underachievers in Junior Mathematics in Ibadan, Nigeria
Journal of Humanities Therapy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