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책읽기 중재 시 어휘 노출 빈도 및 학령전기 아동들의 어휘력, 작업기억 능력이 표현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20 .01
성인의 책읽기 전략에 따른 학령전기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일반아동의 수용 및 표현 어휘 학습 효과 비교 연구
언어치료연구
2021 .07
대화식 책읽기에서 세 가지 질문하기 전략이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일반 아동의 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03
함께 책 읽기 방식에 따른 어휘발달지연 아동과 일반아동의 어휘 학습능력 비교
언어치료연구
2019 .04
어휘 노출 강도에 따른 책읽기를 활용한 어휘 중재가 단순언어장애아동의 어휘 학습에 미치는 효과
언어치료연구
2019 .10
한국어교육 자료의 어종별 복합어의 특성 연구
문법교육
2016 .01
읽기전략에 따른 어휘학습 효과 연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학습장애 학생과 지적장애 학생의 언어문제해결력 하위 요소 비교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0 .01
초・중등 문법 교육 내용의 연계성에 대하여 - ‘단어의 형성’을 중심으로 -
문법교육
2021 .12
환노출의 추정 및 결정요인 분석의 재검토
무역학회지
2015 .06
미디어 노출이 유아의 언어발달에 미치는 영향 : 전향적 연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언어장애 아동 대상의 상호작용 책읽기 관련 연구 동향
자폐성장애연구
2021 .08
유아기 및 학령 초기 미디어 노출이 발달에 미치는 영향: 미디어 이용 목적에 따른 차이
아동학회지
2023 .05
학령전기 언어발달지연 및 일반아동의 집행기능 및 빠른우연학습의 관계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Parent-Child Interactions in Book Reading and Narrative Skill for Prekindergarteners: Exploring “During” vs. “After” Book Reading Interactions
International Journal of Early Childhood Education
2015 .01
책읽기 시 읽기 전략과 어휘 노출 강도에 따른 어휘 학습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성인의 세 가지 책읽기 전략에 따른 학령전기 아동의 어휘학습 능력
언어치료연구
2019 .04
영유아 시기의 미디어 기기 노출이 이후 언어발달에 미치는 영향: 코호트 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8 .01
어휘 노출횟수에 따른 단계 별 어휘 학습 양상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The Effects of Dialogic Reading on Mother?Child Dyads’ Shared English-Language Book Reading
외국어교육연구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