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및 내용
Ⅲ. 이론적 배경
Ⅳ. 연구내용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중국 애니메이션 TV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 식품 광고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TV 광고에 나타난 한복의 유형 분석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1
TV광고에 나타난 광고언어 표현 연구 : 높임 표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TV영상광고모델과 브랜드디자인의 크리에이티브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5
아동학대 예방 TV공익광고 내용분석 - 2010년에서 2014년까지의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6 .01
칠성사이다 TV광고 내러티브의 구성요소와 공감반응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TV광고에서의 카메라 움직임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2
A Comparative Study on Visual Communication in Advertising of 3 Leading Brands in Premium TV Market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스토리텔링 TV광고의 특성이 브랜드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시장에서 네슬레 인스턴트커피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디지털 시대의 주거공간과 TV의 역할 및 의미에 대한 고찰-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12
TV광고 스토리텔링 유형에 나타난 언어와 비언어 표현 분석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6 .12
제3금융권 TV 광고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유형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TV 가상광고의 시각적 형태에 따른 효과 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TV 정원: 주석
NJP 리더
2019 .12
TV디자인에서 지배적 디자인요소가 진화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드라마를 중심으로 한 중국 간접 광고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5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예방을 주제로 한 TV공익광고의 의미작용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0 .01
Experiment Work_Cement TV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TV시청 플랫폼 차이에 따른 장르 선호도 분석 : TV와 스마트폰 플랫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