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지 중재 프로그램(FIE-Basic 프로그램)이유아의 또래 갈등 해결전략과 사회적 기술에 미치는 효과
인지발달중재학회지
2018 .01
FIE중재와 게임놀이치료의 병합 중재가 ADHD아동에게 미치는 효과: 단일사례 연구
인지발달중재학회지
2024 .06
FIE-B 프로그램이 언어발달지연 아동의 인지기능과 수용 및 표현어휘력에 미치는 효과: 사례연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Feuerstein의 FIE-B 프로그램이 유아의 지능에 미치는 효과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11
FIE-B(EM)프로그램이 경계선 지적기능 아동의 정서지능 및 사회성 기술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
2018 .05
FIE-B(EM)를 활용한 가정연계 쓰기활동이경계선 지적기능 아동의 쓰기능력과 어머니와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인지발달중재학회지
2018 .01
양육시설 아동들을 대상으로 한 FIE-B 점조직 프로그램의 중재사례 연구
인지발달중재학회지
2018 .01
부분균형분석과 장기균형: 산업완결균형
사회경제평론
2018 .01
데이터기반 교수(Data-Based Instruction)의 쓰기영역 적용 사례 : 초등학교 저학년 학습장애 위험 아동을 대상으로
특수교육
2016 .11
학습장애 및 학습부진 아동을 위한 집중교수(Intensive Intervention)의 재 개념화: 교사에 의한 증거기반교수의 선정과 교수 수정을 중심으로
학습장애연구
2019 .01
느린 학습자를 위한 소집단 직접교수의 효과: 초등 2학년 수와 연산 영역 중심으로
특수아동교육연구
2018 .01
증거기반교수를 활용한 수감각 프로그램이 수학학습장애 위험군 아동의 수 분해와 합성 유창성 및 기본 연산 능력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논총
2020 .04
웹 기반 교수-학습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메타 분석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15 .01
국내 직접교수 수학 연구의 증거-기반 정도와 효과 분석-체계적 개관(Systematic Review)과 메타분석(Meta-Analysis)을 중심으로-
한국초등교육
2015 .01
ADHD 경향 학생을 위한 교사의 교수적 지원 실행 및 그 영향 변인
학습장애연구
2016 .01
맞춤형 교수(differentiated instruction)에서의 ‘맞추는 것’의 본질과 성격
통합교육연구
2016 .01
중재반응에 기초한 직접교수가 수학 학습부진 초등학생의 연산능력과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논총
2019 .12
중재반응모델에 기초한 직접교수가 수학 학습장애아동, 학습부진아동의 연산능력에 미치는 효과
한국초등교육
2015 .01
[주제발표3] 분리된 학대피해아동의 원가정 재결합 후 재학대 위험 -재결합을 돕는 평가도구와 프로그램의 효과성에 대한 탐색-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10
명시적 교수와 비디오 피드백이 결합된 중재가 ADHD 아동의 대화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