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페이퍼 버드〉라이팅 연출 사례분석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R 애니메이션 연출의 연극적 특성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09
VR 애니메이션의 효과적인 영상 연출방법 분석 연구 : 연극과 전시의 공간 연출을 활용하여
애니메이션연구
2020 .06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VR 요소에 관한 분석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03
사회공포증의 심리적 치료를 위한 현실과 VR 영상 및 VR 애니메이션 이미지의 활용 효율성에 관한 비교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VR영상 〈HELP〉 연출 분석 : 롱 테이크 기법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360V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제스처 기반 드로잉 시스템 Quill을 활용한 VR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연구 - 2D, 3D, VR 환경에서 ‘Run C ycle’ 애니메이션 사례 비교를 중심으로 -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3 .09
VR 애니메이션의 장르적 특성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8 .09
오큘러스 VR (Oculus VR)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콘텐츠의 새로운 모색 : VR 플랫폼과 킬러콘텐츠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12
애프터이펙트를 사용한 2D VR애니메이션 제작에서의 입체감 표현 방식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21 .06
대형 애니메이션 IP의 작품적 특성을 반영한 VR 애니메이션 콘텐츠 분석 연구 - <기동전사 건담: 은회의 환영>을 중심으로 -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5 .03
제스처 기반 드로잉 시스템 Quill을 활용한 VR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모델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4 .09
VR 매체에서의 만화적 표현 연구 - 〈결혼반지이야기 VR〉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09
VR 애니메이션의 몰입도 향상을 위한 인터랙티브 방식 연구 -〈캠프 불(Bonfire)〉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12
VR 애니메이션 〈벽 속의 늑대들(Wolves in the Walls)〉(2018) 연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21 .06
VR시장 변화에 따른 VR 콘텐츠 문제점 연구 : 모바일 VR 게임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중국 VR 영상산업 지원 정책 개선 방안 연구
예술과 미디어
2021 .01
VR 개념의 리매핑
PREVIEW : 디지털영상학술지
2019 .01
VR애니메이션
기초조형학연구
2019 .06
VR Applications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