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직장여성의 패션제품이미지 선호도가 브랜드이미지 중요도 및 광고요소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6 .06
Indonesian Muslim women’s fashion design preference
복식문화연구
2021 .12
중국 상해 패션 시장의 특성과 한국 패션 브랜드의 경쟁력 분석
복식문화연구
2017 .01
의복추구혜택에 의한 우즈베키스탄 여대생의 의류시장 세분화 연구- 의복관여와 의복구매행동을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21 .12
페미니스트 패션 브랜드의 특성과 여성 이미지
복식문화연구
2018 .01
Sourcing and Tapping South Korea’s Fast Fashion: The Transnational Trade and Trade-Offs of Taiwanese Fashion Entrepreneurs in the Early 2010s
Situations: Cultural Studies in the Asian Context
2023 .03
Indonesian Students’ Experiences on Religious Participation in Korea
Journal of Christian Education & Information Technology
2022 .10
패션산업에서 3D 프린트 제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연구
복식문화연구
2018 .01
전통 패션 기반 현대 패션브랜드에 나타난 문화적 지속가능성에 관한 연구- 한국, 일본, 벨기에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21 .12
인도네시아 소비자의 한국식품 구매의도 영향요인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9 .01
유튜브 콘텐츠에 표현된 한국적 패션 스타일
복식문화연구
2021 .01
The types and expressions of new media fashion film
복식문화연구
2020 .01
1913 in Indonesian History: Demanding Equality, Changing Mentality
TRaNS(Trans –Regional and –National Studies of Southeast Asia)
2020 .01
패션 브랜드 연관 키워드 변화 추이에 관한 빅데이터 기반 탐색적 연구: 브랜드별 주요 마케팅 전략과의 연계성을 중심으로
복식문화연구
2019 .01
소비가치가 패스트 패션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5 .06
패션 아트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5 .06
크루얼티 프리 패션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성과 분석 - 브랜드 주도적 이미지와 소비자 지각 이미지에 대한 비교 -
복식문화연구
2024 .04
한국 패션 디자인 진흥 정책이 신진 패션 디자이너의 브랜드 운영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6 .04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사업을 위한 패션 취ㆍ창업 교육훈련 사례연구 - 광주광역시 서구를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20 .01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 TV드라마 시청이 한국 패션제품 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 드라마 등장인물과의 유사성과 국민이미지 역할을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