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대행사에서 근무하는 광고인들의 유명인 옹호 광고에 대한 태도 연구 : 심층 인터뷰를 통한 탐색적 고찰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유명인 자녀 광고에서 사회경제적 계층이동성이 제품태도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준사회적 관계 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1 .01
TV 홈쇼핑에서의 유명인 사용 효과, 기준 및 이유는 무엇인가: 심층 인터뷰 연구를 통한 탐색적 연구
광고학연구
2020 .01
공황장애에 대한 언론보도 내용분석 : 유명인 정보원의 역할에 대한 재조명
한국언론학보
2018 .10
메시지 프레이밍과 유명인 옹호가 국제기아 돕기 메시지의 전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방송학보
2016 .11
유명인 광고모델에 관한 부정적 정보의 효과와 지속성
광고연구
2022 .12
유명인 광고모델의 부정적 이슈가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귀인 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유명인 광고모델의 카리스마가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10
소비자들의 유명인 광고에 관한 설득 지식과 효과에 대한 인식
사회과학연구
2015 .02
유명인 광고모델의 원천 확대효과 : 메시지 측면성과 소비자 관여도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5 .12
유명인 광고모델이 부정적 사건의 피해자가 된 상황에서 소비자의 정당화 과정이 광고모델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자살 보도 권고기준의 관점에서 본 한국 신문의 자살 보도
사회과학 담론과 정책
2022 .04
개인 브랜드 자산 형성에서 유명인 매력성의 역할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온라인 의사사회 상호작용(Parasocial Interaction)에 관한 연구: 여성 유명인의 여성 팬(fandom)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03
유명인 광고가 카지노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11
유명 CEO의 소셜미디어
포브스 코리아
2024 .11
유명 CEO의 소셜미디어
포브스 코리아
2024 .09
유명 CEO의 소셜미디어
포브스 코리아
2024 .01
유명 CEO의 소셜미디어
포브스 코리아
2024 .08
유명 CEO의 소셜미디어
포브스 코리아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