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문헌 연구
Ⅲ.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Ⅳ. 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버츄얼 인플루언서의 인스타그램 수용자 반응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이용자의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0
가상 인플루언서의 외형적, 행동적 의인화 수준이 인플루언서에 대한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6
소비자의 감각추구성향에 따른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광고태도 차이 검증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4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 혁신성이 콘텐츠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0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매력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호기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6
인스타그램 이용자 특성이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0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마음 지각과 심리적 불쾌감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10
청소년들에게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2 .09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수용자 효과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6
대한민국의 자기계발 문화와 인플루언서에 의한 소비자 기만 행위에 관한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7
가상 인플루언서의 소셜미디어 메시지 유형이 사회적 실재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청소년이 선호하는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특성 및 준사회적 상호작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가상 인플루언서의 얼굴 특성이 소셜 미디어 이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MZ세대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선호도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2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SNS 이용자의 모방의도와 구독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3 .03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지속가능성: 준사회적 상호작용 및 지각된 신뢰의 매개효과와 인플루언서-제품 적합성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뷰티 인플루언서를 위한 모바일 플랫폼 기반 콘텐츠 서비스 개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9 .12
AHP 기법을 이용한 1인 미디어 플랫폼의 인플루언서 특성에 대한 우선순위 분석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광고 속 버추얼 인프루언서에 대한 지각된 속성이 수용 의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