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실험
Ⅳ. 결론 및 향후 연구 방향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roduct Recommendation System based on User Purchase Priority
Journa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convergence engineering
2020 .03
Product Recommendation System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9 .06
사용자의 선호도 변화를 고려한 추천 모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12
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추천 시스템 개선
대한설비관리학회지
2023 .06
User Modeling Using User Preference and User Life Pattern Based on Personal Bio Data and SNS Data
JIPS(Journal of Information Processing Systems)
2019 .01
Incorporating price preferences for product recommendation in electronic commerce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MD-5] Recommendation Model with U-Net Architecture for Preference Prediction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24 .01
A Multi-Agent MicroBlog Behavior based User Preference Profile Construction Approach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1
사물인터넷 환경에서 새로운 사용자를 고려한 정보 추천 기법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1
A Friend Recommendation Scheme in Social Network Environm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6 .06
Hot Place 추천 시스템에서 사용자 선호도 수집 방법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4 .05
Effective Pre-rating Method Based on Users' Dichotomous Preferences and Average Ratings Fusion for Recommender Systems
JIPS(Journal of Information Processing Systems)
2021 .01
Performance Analysis of Group Recommendation Systems in TV Domains
INTERNATIONAL JOURNAL of FUZZY LOGIC and INTELLIGENT SYSTEMS
2015 .03
주거의사결정지원을 위한 임베딩 기반 협력필터링 추천시스템
대한건축학회논문집
2020 .11
E-커머스 사용자의 평점과 리뷰 유용성이 상품 추천 시스템의 성능 향상에 미치는 영향 분석
지능정보연구
2022 .03
A Weight-based Multi-domain Recommendation System for Alleviating the Cold-Start Problem
Journal of KIISE
2021 .10
CNN 기반 리뷰 유용성 점수 예측을 통한 개인화 추천 서비스 성능 향상에 관한 연구
지능정보연구
2021 .09
사용자 피드백 정보 기반의 학습된 생활 스포츠 팀 추천 서비스 시스템 설계 및 구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8 .02
언어 모델을 활용한 하이브리드 추천 시스템
지능정보연구
2025 .03
Data Modelling Method for Real-Time Advertising Service Based on Viewer Reaction and Intention in Online Broadcasting
Journal of KIISE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