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가이드라인 개정을 둘러싼 최근의 상황
2. 가이드라인의 실행에 따른 우려사항
3. 나가며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맞춤형 광고 개인정보 보호 가이드라인 시행_‘광고 산업 발전’-‘이용자 보호’ 두 마리 토끼 다 잡아야
신문과방송
2017 .08
[광고로 보는 세상 (29)] 온라인 광고_개인이 주도하는 정보 유통 시대, 맞춤형 광고로 급성장
신문과방송
2020 .08
온라인맞춤형광고 개인정보보호 가이드라인에 대한 비판적 검토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온라인에서 광고와 정보의 구분을 어떻게 할 것인가?
광고학연구
2015 .01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온라인 맞춤형 광고와 이용자 정보보호 법리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8 .06
모바일 환경에 속한 맞춤형 광고에 관한 수용자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온라인 맞춤형 광고가 행동 의도에 미치는 효과: 정보성, 유용성, 신뢰성의 매개 효과 및 온라인 맞춤형 광고 지식의 조절 효과
광고연구
2025 .03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맞춤형 광고와 개인정보보호 : 미국 사례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미국헌법연구
2017 .12
[광고로 보는 세상 (30)] 온라인 동영상 광고_소비자 거부감 줄여야 성장 가능성 커진다
신문과방송
2020 .09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서 개인화 광고의 효과 및 시각적 주의 연구 : 개인정보 표기와 콘텐츠 선호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1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온라인 불편광고와 이용자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학연구
2016 .01
투명성과 이용자 통제권 강화를 위한 온라인 맞춤형 광고의 규율 : EU 디지털서비스법안과 2021년 전자상거래법 전부개정안의 분석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21 .08
광고효과 최대화를 위한 온라인 배너 광고 할당 문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행태정보에 기반한 온라인 맞춤형 광고에 대한 경쟁ㆍ소비자법적 관점의 접근
유통법연구
2022 .12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온라인 광고의 유해성 개선과 "더 나은 광고" 실행에 관한 연구 : 광고주와 소비자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