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통공룡 중고 탐하는 이유 : 내가 아직도 B급으로 보여?
더스쿠프
2022 .02
[포커스] ‘검색공룡’ 네이버, 이젠 ‘유통 공룡’되나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7
[특집] 유통 공룡된 네이버, 과연 도덕성은?
넥스트 이코노미
2020 .11
[Market Watch] 롯데백화점 쥬라기 월드 특별전_“백화점에 공룡이 나타났다”
더스쿠프
2019 .07
‘통신 공룡’ LG유플에 따라잡히나 : 이례적 매도 보고서…화들짝 놀란 KT
매경이코노미
2024 .01
[PART 4] 업종 분석 반도체_두 공룡이 즐거운 비명 지를 때…
더스쿠프
2019 .07
[Infographic] 구글·애플 수수료 논란과 반란_“이제부턴 30% 내!” 공룡 수수료 갑질
더스쿠프
2020 .09
포털 공룡 네이버 언론과 상생할 수 있을까
관훈저널
2017 .09
서울시 미발표 유통규제 보고서_유통공룡과 규제
더스쿠프
2019 .06
쓰레기 인터넷언론 키운 공룡 포털의 책임
관훈저널
2015 .09
[Issue Archive] 두 공룡 깜짝실적 증시 탄력 받을까
더스쿠프
2021 .04
최대 매출에도 속 쓰린 ‘유통 공룡’ 이마트_수익성·성장 ‘두 마리 토끼’ 좇다 다 놓칠라
매경이코노미
2022 .08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박물관에 나타난 공룡과의 인터랙션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6 .06
[마켓] 롯데 VS 이마트, 두 유통공룡의 엇갈린 ‘희비’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0
[Business Point of View] 중고거래 플랫폼의 유별난 특징들 : 공룡이 당근을 못 먹는 이유
더스쿠프
2021 .03
유통공룡 다이소, 건기식으로 향한다 온라인 중심 시장 판도 뒤흔드나
한경BUSINESS
2025 .03
S-DINOSAUR IN THE CITY “도심 속 과학공룡테마파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 .06
[Current Economy] 한국 OTT 겹호재와 세가지 한계 : 정부 지원과 공룡 탄생에도… 더 크고 더 많은 혜택 받는 ‘넷플의 벽’
더스쿠프
2022 .12
[Current Economy] DLS 소송전 진행된다면_공룡 로펌과의 싸움, 달걀로 과연…
더스쿠프
2019 .09
북 리뷰: 《돈 비 이블》 외_산업 생태계 파괴하는 빅테크 공룡을 막아라
신문과방송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