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포 소구에 의한 광고가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분노, 사회규범, 효능감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PR연구
2019 .01
환경에 대한 사전 태도와 메시지 소구 유형이 환경보호 캠페인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9 .04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 해결을 위한 기업의 공포소구 메시지에 대한 연구 : EPPM의 적용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10
친환경 광고의 소구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광고 회의주의와 환경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4 .09
광고소구, 관여도,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메시지프레이밍과 환경의식이 친환경제품의 광고소구유형과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8 .01
금연광고에서 공포소구와 위선유도소구의 효과비교 : 성별, 세대별, 소득계층별 효과비교
한국소통학보
2016 .08
메시지 어필 유형과 관여도에 따른 군 정신교육 효과 연구 : ‘이성·감성’ 소구와 ‘고관여·저관여’ 집단을 중심으로
정신전력연구
2018 .08
제품관여도와 메시지유형에 따른 인스타그램 네이티브 광고의 설득효과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호혜적/공감적 소구 유형과 장애인 태도의 상호작용에 따른 돕기 메시지 수용 효과의 차이
한국소통학보
2016 .04
공포 소구 및 흡연에 대한 감정이 금연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효능감과 낙인 인식의 조절 및 매개 효과 중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1
낙태 예방 공익 캠페인 메시지 연구 : 공포소구와 메시지 주체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1
다문화 보훈광고의 애국심 소구방법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분석
한국보훈논총
2024 .09
한국과 중국의 문화에 따른 광고 차이에 관한 연구: 소구방식, 광고 및 표현전략, 문화패턴의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정보원 특성과 소구방식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7 .02
시간관 유형에 따른 광고 메시지 설득 효과: 시간관과 광고 메시지 유형 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음주운전 재범방지 컨텐츠 상품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6 .01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감정 소구방법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 공감의 매개효과와 도덕적 정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