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플래그쉽 스토어의 아이덴티티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SPA브랜드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02
체험마케팅을 활용한 메종 플래그쉽 스토어의 브랜드 정체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6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구성과 감성 브랜딩 표현 특성의 상관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5
소비자 유형에 기반한 전통문화상품디자인 평가 요소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3 .08
초현실주의 기법을 적용한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 실내 공간 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에 대한 소비자 반응 -금융업과 제조업의 비교-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브랜드색을 활용한 캐논 플래그십 스토어 디자인 연구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22 .12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에 영향 미치는 체험 특성에 관한 연구 -국내 화장품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Z세대의 소비패턴과 플래그십 스토어의 체험적 특성 관계에 관한 연구 - COVID-19 이후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2
체험형 팝업스토어의 유형이 브랜드 태도,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코스메틱 브랜드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09
아이웨어 플래그십 스토어의 만족도 및 브랜드 경험 공간 표현방법 :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10
리빙브랜드 플래그쉽스토어의 체험마케팅 특성에 관한 연구 - 2020년 이후 오픈한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중국 지우링허우 소비자의 스포츠용품 구매결정요인이 구매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8
IPA 기법을 활용한 스포츠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의 체험경제요인(4Es)에 대한 실증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크리스챤 디올 플래그쉽 스토어의 재료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 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플래그쉽 스토어에 적용된 UX디자인에서의 사용자 연구 - 카페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오감체험을 통한 화장품 브랜드의 플래그쉽 스토어 디자인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플래그십 스토어의 지역적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K-BEAUTY 플래그쉽 스토어에 나타나는 체험마케팅 특성 분석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