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적 요소와 마케팅 전략의 수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과 한국의 비교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9 .05
SNS 정보 요인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중국 웨이보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7
중국소비자의 ‘K-POP" 선호도가 한국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2
이미지 기반의 경험재, 텍스트 기반의 탐색재: 조절초점에 따른 제품 정보 구성 방식과 제품 유형의 일치 효과
지능정보연구
2022 .06
The Influence of Key Opinion Consumers on Purchase Intention in Live Streaming Commerce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4 .06
빅 데이터를 활용한 토픽 감정성향에 대한 분석연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구매보조금과 친환경 자동차 구매자 성향의 영향요인 분석
대한교통학회지
2021 .10
A Meta-Analysis of Influenc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in Social Network Service Environment Utilized Big Data Analysis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2
소비자 성향을 반영한 친환경자동차 구매 보조금 변화에 대한 연구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2019 .09
A Study on the Influence of Originality and Usefulness of Artificial Intelligence Music Products on Consumer Perceived Attractiveness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9
라이브 커머스 내 상호작용의 영향: 진정성과 정보 영향 민감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명품 구매동기와 구매의도의 관계를 매개하는 의례화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10
투자 개념이 소비자의 투자성 소비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08
소비자의 신체 존중감이 온라인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 감시성의 조절적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4
쇼핑 웹사이트 탐색 유형과 방문 패턴 분석
지능정보연구
2019 .03
A Study on the Impact of Perceived Value of Art Based on Artificial Intelligenc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1
소비자 사회적 책임(CnSR)의 동기와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12
A Study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n Biotech Health Products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미디어 이용 행태와 소비자 혁신성이 통신판매 경험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A Study on the Impact of Chinese Online Customer Reviews on Consumer Purchase Behavior in Online Education Platform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