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ook Review] 「인플루언서」 : #좋아요 #구독 인플루언서 세상
더스쿠프
2022 .02
SNS 이용 및 인플루언서 영향력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1 .02
SNS 패션 인플루언서의 진정성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플루언서 팬십(fanship)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소셜인플루언서에게 지각한 자기표현 성향이 인플루언서 제공 콘텐츠 인식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0 .07
교사 인플루언서에 관한 질적 사례 연구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21 .06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1 .04
〈더 인플루언서〉로 본 인플루언서 이코노미_관심이 돈이 되는 순간, 당신은 어디까지 할 수 있을까?
신문과방송
2024 .10
인플루언서의 광고컨텐츠가 브랜드전환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2024 SNS 이용 및 인플루언서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7
인플루언서 유형에 따른 유튜브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반응 : 유튜브 먹방 콘텐츠에 대한 댓글 분석 이 논문은 2021년 중앙대학교 연구장학기금 지원에 의한 것임
광고PR실학연구
2023 .02
화장품·패션 인플루언서로 돌아온 재벌집 딸들
한경BUSINESS
2024 .10
뷰티 인플루언서의 진정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04
뉴스 인플루언서, 새로운 미디어 시대를 열다
포브스 코리아
2025 .04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콘텐츠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 인플루언서 애착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인플루언서 유형과 브랜드 위기의 상호작용이 브랜드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책임감의 매개효과와 브랜드-인플루언서 일치성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3 .02
인플루언서 동반여행의 여행상품 선택속성과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 만족도 및 반응에 미치는 영향 : S-O-R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3
인플루언서의 뷰티제품 리뷰 품질과 기대일치가 제품의 재구매의도 및 다른 추천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미국 20-8호] 미국 주요 콘텐츠 장르별 인플루언서 현황 및 영향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05
교사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교원교육연구
2021 .01
[미국콘산 19-4호] 미국 인플루언서 마케팅 영향력과 사업 현황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