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Ⅲ. Research Methods
Ⅳ. Developing a Flipped Learning Methods for Service Marketing Courses in Universities
Ⅴ. Application of Flipped Learning Implementation in Chinese University Service Marketing Education
Ⅵ. Discussion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박영효의 근대적 가치 관념의 형성과 특징 -「건백서」에 나타난 통의, 자유, 격물치지 개념 인식을 중심으로
미래교육학연구
2019 .01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교육마케팅믹스 효과연구
기업교육과 인재연구
2019 .01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중국 교육 발전 방향 탐색- 14차 5개년(2021~2025) 계획과 교육 현대화
[KIEP] 중국종합연구
2021 .12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대학의 직무교육 사례를 통한 대학교육의 변화와 방향
한국인적자원개발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발표논문집
2023 .12
2015개정 교육과정의 환경교육 내용 분석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06
[중국] 중국 영화시장 동향 및 마케팅 (16년 7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5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원격교육기관의 e-Learning 성인학습자대상 관계마케팅 요인에 대한 사례 연구 : 서울소재 H-사이버대학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2
국가 교육과정 관련 환경교육 연구 동향을 통해 본 환경교육 패러다임 변화: KCI 등재지를 중심으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4 .06
대학 역량기반 교육과정에서 교육목표-교육과정-평가의 유기적인 연계를 위한 설계 전략의 탐색
교육공학연구
2019 .01
[마케팅] 유통가, 또 다시 부는 ‘굿즈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중국의 온라인 마케팅
STSS지속가능과학회 학술대회
2016 .08
[마케팅] 소비자 자극하는 블라인드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1
[마케팅] 진화하는 백화점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3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