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과학기술에 대한 신뢰 및 불신 연구: 지질자원기술을 중심으로
자원환경지질
2019 .01
유튜브 패션 크리에이터 채널의 콘텐츠 분석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화장품에 대한 광고모델과 자아이미지와의 일치성, 광고소구, 제품관여도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3 .02
유튜브 영상 네트워크 중심성 지표들에 대한 고찰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9 .01
메타버스 럭셔리 패션매장 유튜브 영상에 대한 소비자 감정분석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소비자가 지각하는 SNS 유료 패션광고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인스타그램 광고에 대한 소비자신뢰와 구매행태
생활과학연구논집
2023 .01
중국소비자의 유료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이용의도 :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생활과학연구논총
2021 .01
텍스트마이닝을 이용한 패션 유튜브 명품 후기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댓글 분석
복식
2022 .02
유튜브 콘텐츠 특성이 패션 정보 수용에 미치는 영향: 정보 제공 주체별 비교
패션 비즈니스
2024 .07
모바일 동영상 광고 편익-비용 인식, 광고에 대한 태도, 모바일 동영상 이용량이 모바일 동영상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4 .02
소비자 인지욕구와 모바일 패션 인앱 광고의 맥락일치성, 제품 관여도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2 .05
The Effects of Congruence between Self-Image and the Advertising Image of Chinese Consumers on Advertising and Brand Attitudes -The Moderating Role of a Fashion Advertising Model’s Nationality-
패션 비즈니스
2017 .01
소비자의 글로벌 마인드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옥외 광고에 대한 호의도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2
온라인 맞춤형광고 회피요인에 관한 연구-부정적 경험과 지각된 침입성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5
영과잉 회귀모형을 이용한 광고노출분포 추정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8 .01
코로나 이전 및 이후 ‘어린이 유튜브’에 관한 기사 내용 트렌드 : 단어 빈도와 토픽 내용 탐색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2 .12
SNS 패션 네이티브광고의 정보발신자, 정보유형, 설득지식 활성화 수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1 .04
베타이항회귀모형을 이용한 다양한 요인에 따른 광고 노출분포 추정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6 .01
소비자의 지속가능 의류 획득 행동에의 영향요인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