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팬덤 이론’은 기존 수용자이론에 무엇을 더하고, 빼는가? : 21세기 팬덤연구를 위한 이론적 성찰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슈퍼 히어로의 안티 히어로적 독법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5 .12
집 밖으로 나온 5060 여성 그들은 어떻게 팬덤이 됐을까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11
[포커스] NEW 히어로의 등장!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3
[CULTURE INSIDE] 한국형 히어로의 ‘사람’ 이야기
한경MONEY
2023 .09
한국 경영학연구의 새로운 방향모색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기업의 시대를 읽는) 새로운 경영학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병원경영학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게임 분야 팬덤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0 .12
[EDITOR’s NOTE] 투자 시장의 히어로?
한경MONEY
2023 .09
동아일보 ‘히어로콘텐츠팀’ 어떻게 도전했나
관훈저널
2022 .06
문재인 정치팬덤의 복합적 성격
시민사회와 NGO
2021 .01
8조원대 BTS 팬덤 경제 왜, 지금 팬덤을 주목하나
한경BUSINESS
2023 .09
팬덤은 어떻게 IP가치의 기반이 되는가 - 콘텐츠IP와 팬덤 관계에 대한 탐색적 접근 -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5 .04
팬덤 연구 -유사사회적 상호작용이론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경영학으로의 초대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0 .12
히어로, 안티히어로, 빌런의 캐릭터 유형에 따른 유제품 유통기한 소비자 평가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3 .05
커뮤니케이션 소비로서의 팬덤 : 아이돌 팬 플랫폼과 팬덤의 재구성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비전공자를 위한) 경영학 수업: 쉽게 읽고 바로 적용하는, 쓸모 있는 25가지 경영학 상식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청소년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팬덤 활동이 청소년의 학습시간 관리능력에 미치는 영향 : 다층성장모형의 적용
한국아동복지학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