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고찰
III. 사례 분석
I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채널로서 틱톡(TikTok) 사용, 동기, 반응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라이브 쇼핑 플랫폼의 특성이 시청자 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틱톡을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7
TikTok을 활용한 음악 홍보 현상에 대한 고찰
문화와융합
2022 .11
A Study on Health Information Contents Sharing Behavior of China TikTok User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A Study on the Influence Factors of Complex User Loyalty of Short Video Platform - Taking Chinese TikTok Users as an Example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틱톡 광고의 브랜드 효율성 제고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영화흥행을 위한 빅데이터 활용효과에 관한 연구 : <명량>의 오피니언 마이닝 처리과정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6
소비자의 성격이 영화 채널 선택 요인과 채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7
중국 소비자의 틱톡 라이브 커머스 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계획적 행동이론 해체모델(DTPB)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활용한 영화 마케팅 활성화 방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짧은 클립 영상(short movie clip) 공유 플랫폼 이용 동기와 사용자 밀착도에 관한 연구 - TikTok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영화 콘텐츠 관련 어플리케이션의 성공적 모델 제안: IS Success Model에 따른 소비자 태도와 관람의도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3
TikTok 이용동기가 사용자 밀착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0
영화제작요소와 프로모션이 영화 인지 및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0
A Study on the Mobile Video Contents Applic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마케팅 중점의 영화 포스터 디자인 연출 방법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장애인을 주인공으로 그린 영화의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소셜미디어의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 융합연구 -채널별 콘텐츠 활용 특징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12
현대인의 여가시간 변화에 따른 쇼트클립 소비현상과의 관련성 연구 -비디오편집 플랫폼 TikTok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관람객의 호기심, 편의성, 경제성이 영화 관람 반복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