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II. 연구 배경 및 가설
Ⅲ. 연구 방법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New Product Performance in International Markets: The Effect of Product Strategy and Product Standardiza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현지화된 제품은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까?: 제품 유형과 소비자 제품 경험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0 .01
[인적자본 업그레이드] ‘모두를 위한 DE&I’…다시 짜는 다양성 전략
한경ESG
2023 .06
벤처기업의 제품개발 전략 실행과 제품개발 성과간의 관계에서 제품 혁신성의 매개효과 검증
벤처창업연구
2018 .08
Developing New Products for the Global Market: Does Speed to Market Matter?
국제경영연구
2021 .01
기업의 생산전략이 기업의 신제품 개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연구
로지스틱스연구
2019 .01
친환경 제품설계 사례에 대한 기업의 환경전략
한국환경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0
중국 가전 산업의 성공요인 도출에 관한 연구: 중국 5대 가전기업 국내외전략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9 .01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재활용 가능성을 고려한 제품 설계 및 재활용 운영 전략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4 .02
새로운 사회복지 프락시스를 위한 "힘(권력, power)": 기반과 전략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4 .10
기술창업기업의 전략적지향성과 네트워크역량이 신제품개발성과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창업학회지
2021 .01
제품 모듈성 및 신제품개발 성과 관계에서 기술지식 응용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전략과 리더십 유형 간의 적합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1 .12
미중관계와 한국의 전략
주요국제문제분석
2016 .02
기업의 자본구조가 제품시장에서의 경쟁적 지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5 .10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창업마케팅특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6 .06
글로벌시장의 마케팅 전략과 제품 출시에 대한 연구
국제경영리뷰
2024 .06
사회적기업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관리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