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연애 예능 프로그램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3
[정덕현의 K컬처 톺아보기 11] 봇물처럼 터진 K예능의 가능성과 한계_연애 리얼리티쇼, K예능 대표주자 될까
월간중앙
2023 .02
플랫폼의 변화와 문화공론장으로서의 텔레비전 리얼리티 프로그램 :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변주, 지체, 퇴보에 대한 탐색적 고찰을 중심으로
언론과 사회
2024 .08
예능 프로그램 점검_이미지 메이킹 도구로 전락한 예능 예능이라서 가능한 ‘날카로운 질문’ 던져야
신문과방송
2021 .12
[세태취재] 연애 예능에 열광하는 MZ들의 속마음 : “실제 같은 연애에 대리 설렘, 헤어진 옛 연인 추억했다”
월간중앙
2023 .12
일반인 예능 프로그램 보도의 문제점_‘우리들의 사랑’은 어떻게 그려지는가? 연애 프로그램 속 연반인과 저널리즘의 눈
신문과방송
2022 .08
대학생 연애에서의 만족과 자아성장 : 연애유형, 진정성 및 성찰성을 중심으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6 .12
실버 연애 예능 ‘홀로탈출’ PD를 만나다_노년의 사랑 청년과 다르지 않아”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4 .03
[Poem_한주를 여는 시] 특별한 감정이 시가 되어 연애의 날들 : 연애에 정답은 없다
더스쿠프
2024 .07
텔레비전 리얼리티 게임쇼의 게임성과 실재성 : <더 지니어스>의 공간 배치와 캐릭터에 나타난 게임적 리얼리티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5 .08
[Business Point of View] 넷플릭스 vs 쿠팡 OTT 예능 전쟁_예능에 약한 넷플 예능으로 맞불
더스쿠프
2023 .11
대학생의 연애 경험에 관한 질적 연구
인문사회 21
2020 .01
[MBN Story]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 2 : 화끈한 중년 연애 예능의 귀환
매경이코노미
2023 .06
한국 콘텐츠 미국시장 소비자조사 (예능)
[KOCCA] 글로벌&특화보고서
2019 .12
한국 콘텐츠 미국시장 소비자조사 결과-예능
[KOCCA] 글로벌&특화보고서
2015 .01
서바이벌 경쟁 리얼리티 예능 포맷의 문화적, 초국가적 근접성 연구 - <피의게임> 노르웨이 제작판 분석을 중심으로 -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5 .04
[미국] 예능 프로그램 미국시장 소비자조사 결과 요약 (14년 24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2
[중국] 2015 중국에서의 한국예능 (15년 6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4
한국 예능프로그램의 스타 집중 현상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예능프로그램 및 언론에 등장하는 연예인 집중도 분석
한국방송학보
2020 .01
정치 예능 프로그램의 정치적 효과 : 성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