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연구방법 및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팽창가격 할인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할인시점과 할인기간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분할가격할인에 대한 가격민감도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가격할인제시 방식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미용 산업을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가격할인율 크기와 가격할인 빈도가 할인정책 호감도와 할인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고관여 유형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5 .01
가격할인(Discount)에 대한 합리적인 관세평가 기준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24 .08
초점가격에 따른 가격할인 방식이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효과: 단서 가 격과 가격-품질 추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온라인 호텔 상품 구매시 준거가격할인과 서비스 기대 불일치의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대형마트의 농수산물 시간 가격할인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9 .04
단순 할인과 기부 연계 할인의 효과 비교: 이타성,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이중할인(Double-discount)이 품질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품질중요도와 할인정당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가격할인정보의 시각적 제시방식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복합원산지제품의 가격할인에 대한 비교연구
통상정보연구
2016 .06
한중간 소비재의 가격 할인율 변화에 따른 최적 수요탄력구간 추정
국제지역연구
2017 .01
팽창가격 할인광고의 소비자 반응에 대한 조절적 적합성의 차별된 영향: 부정적 동기추론과 지각된 할인정도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7 .01
깊은 할인이 점포 가격수준 인지에 미치는 효과 : 정박효과(anchoring)와 현저성효과(prominence)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04
가격할인율과 희소성 메시지에 따른 광고 메시지 효과 연구: 코로나19에 대한 불안감 및 상황적 관여도를 중심 으로
광고학연구
2021 .10
조절초점과 가격 숫자 유형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효과
광고학연구
2017 .01
온-오프라인 매장 간 의류 제품 할인율에 따른 고객 수요의 가격 탄력성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0
유통과정에 있어 번들제품의 가격할인이 다이어트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자아조절자원의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모바일 광고에서의 소비자문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