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배경 이론
Ⅲ. 제안하는 방법
Ⅳ. 실험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2O 상점의 고객 의도 분류를 위한 챗봇 프로토타입 개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3 .11
챗봇의 의도 예문 자동 입력을 위한 Text-CNN 기반 의도 분류 방법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20 .01
의료 조언을 위한 질문 의도 인식: 학습 데이터 구축 및 의도 분류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유사도 알고리즘을 통한 챗봇 성능 개선에 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4 .05
검색 증강 생성 기반 거대언어모델을 이용한 대학 학습관리시스템 학생 질의응답 챗봇
방송공학회논문지
2024 .09
AI특성이 챗봇 서비스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한국어 발화의 다중 의도 감지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6
Semantic Similarity-based Intent Analysis using Pre-trained Transformer for Natural Language Understanding
Journal of KIISE
2020 .08
챗봇 프레임워크 성능 향상을 위한 점진적 학습 기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Query Intent Detection for Medical Advice: Training Data Construction and Intent Classification
Journal of KIISE
2021 .08
페르소나 기법을 통한 Intent Translation 방법론
ICT플랫폼학회 하계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4 .07
자연어 의도 분석 관점의 기업 챗봇 서비스 품질평가 모델 연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6
정보기술 산업에서의 인수 유형별 인수 의도 분석
지능정보연구
2016 .12
성격 문장 기반 개인화 챗봇 개발을 위한 소형 언어 모델 미세 조정 연구
한국통신학회 인공지능 학술대회 논문집
2024 .09
컨텍센터를 위한 상담용 챗봇의 감정 기반 발화 관리 방법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3 .06
AI 챗봇 기술의 공공안전 분야 적용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24 .10
챗봇에서 사용자의 미 정의된 발화의도 탐지를 통한 서비스 품질향상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Identifying Factors Affecting Behavioral Intent of Potential and Existing N-screen Service Users
[ETRI] ETRI Journal
2015 .04
119신고전화 의도분류를 위한 LLM 적응 비교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5 .02
금융권 챗봇 서비스 수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UTAUT 모형을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