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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7
표 목 차 ⅴ도 목 차 ⅶ논문개요 ⅷ제1장 서 론 1제1절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11. 문제제기 12. 연구목적 5제2절 연구범위와 연구방법 61. 연구범위 62. 연구방법 8제2장 이론적 배경 9제1절 관광기업의 문화마케팅 91. 문화마케팅 개념 92. 문화마케팅 유형 143. 관광기업의 문화마케팅 사례 21제2절 관광기업이미지 281. 기업이미지의 개념 282. 기업이미지의 구성요인 33제3절 관광기업의 브랜드 자산 411. 브랜드 자산의 개념 412.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인 46제4절 관계지속의도 571. 관계지속의도의 개념 572. 관계지속의도의 구성요인 60제5절 선행연구 641. 문화마케팅과 기업이미지의 영향관계 642. 문화마케팅과 브랜드 자산의 영향관계 673. 기업이미지와 브랜드 자산의 영향관계 694. 기업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의 영향관계 715. 브랜드 자산과 관계지속의도의 영향관계 736. 문화마케팅과 관계지속의도의 영향관계 75제3장 연구방법 설계 77제1절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771. 연구모형 772. 가설설정 793. 변수의 조작적 정의 86제2절 조사설계 901. 조사목적 902. 조사대상 903. 조사방법과 기간 91제3절 설문지 구성과 분석방법 921. 설문지 구성 922. 분석방법 94제4장 실증분석 95제1절 표본의 일반적 특성 95제2절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971. 관광기업의 문화마케팅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992. 관광기업이미지의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1013. 관광기업의 브랜드 자산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1034. 관광기업 관계지속의도의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105제3절 상관관계분석 1071. 항공사 변수간 상관관계분석 1072. 여행사 변수간 상관관계분석 108제4절 가설검증 1101. 관광기업의 문화마케팅과 기업이미지간의 영향관계 1102. 관광기업의 문화마케팅과 브랜드 자산간의 영향관계 1143. 관광기업이미지와 브랜드 자산간의 영향관계 1174. 관광기업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간의 영향관계 1215. 관광기업의 브랜드 자산과 관계지속의도간의 영향관계 1246. 관광기업의 문화마케팅과 관계지속의도간의 영향관계 126제5절 실증분석결과 요약 1291. 요인분석 결과 1292. 가설검증 결과 130제5장 결 론 138제1절 연구의 요약 및 연구의 시사점 1381. 연구의 요약 1382. 연구의 시사점 143제2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방향 148참고문헌 149설문지 166Abstract 1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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