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서론
2.신도시마케팅의 성립배경과 성격
3.도시마케팅의 목표와 추진방식
4.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시마케팅 전략과 과제
국토
1998 .09
도시문화마케팅의 성공전략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1 .11
문화마케팅 전략을 통한 도시활성화 방안
중점정책연구 현안연구
2007 .10
도시문화산업과 도시마케팅
국토
2001 .05
도시의 이미지와 브랜드, 그리고 지역마케팅
한국환경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10
혁신도시의 장소마케팅 전략
대한지리학회 컨퍼런스 자료집
2007 .06
장소마케팅을 활용한 지역발전에 관한 연구 : 문화전략모형을 중심으로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8
장소마케팅을 활용한 지역발전에 관한 연구 : 문화전략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4 .08
지역관광마케팅 전략과 방향
한국관광정책
2010 .06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그린 마케팅의 전략적 개념과 영역
광고연구
1991 .09
행정복합도시건설과 지역발전전략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12
도시서비스 접근의 격차를 줄이는 도시권 발전 전략
이슈&진단
2017 .09
도시마케팅의 전략과 의미
한국공공관리학보
2000 .12
A Cross-National Comparison of Marketing Practices and Strategies of the ICT Companies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06
마케팅진단과 마케팅시스템 최적화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