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1
Abstract
1. 서론
2. 연구에 포함된 차원들
3. 자료의 수집
4. 무형서비스상품의 분류
5. 분류된 집단간의 차이
6. 운영전략과의 관계
7.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자상거래 서비스상품 분류에 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2 .01
매체 특성을 활용한 인터넷 비즈니스 성공전략
Information Systems Review
1999 .01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의 맞춤 제품 및 서비스 구매결정요인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12
국내 인터넷 전자상거래 연구동향 분석 :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6
인터넷 전자상거래 시장의 확산을 위한 전략적 고찰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1 .02
B2C 전자상거래에서의 상품별 배송형태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2 .12
[Session P] 인터넷 서비스 유형분석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4
인터넷 비즈니스 조직의 e-서비스지향성 결정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06
EC시대의 국제무역과 인터넷마케팅 전략
무역학회지
2001 .02
서비스상품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의 구매영향요인 연구 : 지각된 위험과 고객구매의도에 초점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12
B2B 전자상거래 동향과 활성화 방안
통상정보연구
2002 .06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의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9
전자상거래가 관련 산업에 미치는 파급효과 분석
기술경영경제학회 학술발표회
1999 .01
기업간 전자상거래 운영의 핵심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2 .09
인터넷뱅킹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3 .01
인터넷 전자상거래의 국제규범화에 따른 주요 과제별 대응방안
통상정보연구
1999 .06
IMF 환경하에서 CALS/EC를 통한 중소기업 물류경영 전략
유통과학연구
1999 .01
전자상거래와 전통적 상거래에서 고객이 지각한 가치 비교
경영정보학연구
2000 .01
전자상거래 서비스 인증모델의 개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4 .12
패밀리레스토랑의 욕구체계 기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4x4 매트릭스 욕구체계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