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EC시대의 마케팅환경변화와 EC 동향
Ⅲ. 인터넷마케팅과 전략적 요소
Ⅳ. 인터넷마케팅믹스 전략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마케팅의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1999 .12
한국 수출제조기업의 인터넷 마케팅 결정요인과 성과
무역학회지
2001 .01
인터넷마케팅과 전자상거래부문간의 전략적 연동이 전자상거래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3 .09
마케팅믹스에 기초한 마케팅 분류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EC시스템과 인터넷마케팅 활동의 전략적 중요성과 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3 .10
인터넷을 利用한 旅行業의 internet marketing 戰略에 關한 硏究
여행학연구
1998 .12
인터넷환경하의 국제마케팅전략 : 가격·촉진 전략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0 .03
여행업 종사원의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인지도 분석
여행학연구
2000 .06
무역전시마케팅(Trade Show Marketing)에 관한 연구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04 .02
인터넷 커뮤니티의 형성과 마케팅 성과간의 관계에 있어서 신뢰와 몰입의 매개역할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4 .06
호텔 및 관광산업의 전략집단과 국제화 성과
무역학회지
2006 .04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Internet based Marketing Innovation in China’s Real Estate Market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인터넷을 활용한 관광마케팅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11
무역전시회를 이용한 통합마케팅 가능성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05 .05
Marketing의 사회적 성격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1982 .02
New Trends and Challenges of Internet Marketing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