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개요
2. 관련연구
3. 인터넷 쇼핑몰 평가를 위한 수정된 BSC
4. 결론 및 향후 연구 방향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기업 가치평가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BSC ( Balanced Scorecard )를 이용한 정보기술의 기업 경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평가 방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인터넷 정보탐색 가치가 인터넷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몰 방문빈도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0 .03
인터넷 쇼핑몰 실태조사 결과
조사보고서
2000 .08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 및 성공요인 분석: 환경, 비즈니스, 시스템 특성
Information Systems Review
1999 .01
인터넷 쇼핑몰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6 .08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 및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BSC와 기업문화
관리회계연구
2007 .06
인터넷 환경에서의 제품특성 , 마케팅기능 , 정보기술의 적합성에 관한 탐험적 연구
경영학연구
2001 .08
인터넷 아는 만큼 쓴다
초등우리교육
2000 .01
[책속의 책] 인터넷과 2002년
중등우리교육
2003 .02
[통계로 보는 '요즘 아이들'] "인터넷이 너무 좋아!"
중등우리교육
2006 .04
IT 균형성과표를 활용한 IT 성과지표 가중치 비교분석
경영학연구
2005 .12
기호학적 분석을 통한 인터넷쇼핑몰의 특성 연구 -인터넷 서점의 마케팅특성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2 .01
균형성과표(BSC)를 도입한 기업의 사례연구
국제회계연구
2001 .11
0